EZ EZViwe

러쉬, 천연원료 담은 '컬러 서플리먼트'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5 10:59: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에서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개발한 러쉬 최초의 컬러 제품인 '컬러 서플리먼트(Colour Supplement)'를 출시한다.

'Healthy Colour'라는 닉네임으로 출시되는 러쉬의 컬러 서플리먼트는 건강한 색깔, 안전한 색깔, 착한 색깔을 만들어 내기 위해, 장미 꽃잎 달인 물, 콩 오일, 쌀겨 오일 등 천연 원료를 듬뿍 담아 러쉬스럽게 탄생했다.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에서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개발한 러쉬 최초의 컬러 제품인 '컬러 서플리먼트(Colour Supplement)'를 출시한다.

원유를 석유로 정제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부산물인 미네랄 오일을 함유하는 대신 쌀겨와 콩 오일을 이용했다.

다른 피부색과 얼굴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한 가지 제품으로 필요에 따라 컨실러로 파운데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이스춰라이저와 믹스해 가벼운 비비크림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장미꽃잎 달인 물은 불안정한 피부톤을 편안하게 달래줘 메이크업이 살아나게 한다.

컬러 서플리먼트 (20g) 가격은 2만2500원. 자세한 사항은 1644-2357 혹은 http://www.lush.co.kr로 문의하거나 Https://www.lush.co.kr/new_2010/shop/whatsnew.asp 를 참조하면 된다.

◆컬러 서플리먼트 4가지 컬러 소개

   
피부 타입에 맞는 모이스춰라이저와 피부 색깔에 맞는 '컬러 서플리먼트'를 1:1의 배합으로 섞어, 피부 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발라준다. 상황에 따라 컨실러, 하이라이터, BB크림의 용도로도 사용한다.

LIGHT YELLOW : 상아색처럼 희고 창백한 피부 표현으로, 깨끗한 도자기 메이크업을 완성

DARK YELLOW : 흠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올리브 빛의 피부 표현으로, 더욱 건강한 룩을 완성

LIGHT PINK : 클래식한 잉글리쉬 로즈 (English Rose)빛으로 결점을 커버해, 티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

DARK PINK : 자유와 건강함의 상징인 태닝룩을 표현해, 자유로운 브론징 메이크업의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