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정엽 과거 사진에 ‘성형의혹’ 팬들 ‘충격’…티아라 은정 과거사진도 ‘관심’

프라임경제 기자  2011.03.15 10:52:20

기사프린트

   
▲ 정엽 과거 사진이 온라인에 화제다. 정엽 과거 사진은 현재와 느낌이 너무 다르기 때문. 정엽 과거 사진이 뜨면서 다른 여가수들의 과거 사진도 덩달아 화제다.
[프라임경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이 과거 사진으로 굴욕을 맛봤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를 통해 인기몰이 중인 가수 정엽의 과거 사진이 다수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엽은 세련되고 날렵한 현재의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특히 다소 통통해 보이는 사진은 마치 다른 사람을 보는 듯 어색하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이미지가 달라도 너무 달라졌다며 성형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으며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다.

소속사측은 “과거 사진에 대해 정엽 본인도 알고 있지만 개의치 않고 있다”며 “10kg넘게 체중을 감량했고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해명했다.

사정이 이렇자 걸그룹 티아라 멤버 함은정(23)의 과거사진도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은정의 졸업사진부터 과거 방송출연 장면까지 풋풋한 어린시절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은정은 다소 처진 눈매와 돌출된 입이 현재의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금 촌스럽다”, “지금과는 솔직히 너무나 다른 것 같다” “교정한 얼굴이 훨씬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티아라 은정의 과거사진 모습과 현재 모습이 180도 다르다는 이유로 성형의혹을 조심스럽게 제기하고 있다.

치아를 교정한 사진이 지금과 크게 다를 바 없다는 주장도 있지만, 상당수 누리꾼들은 “몰라보겠다”는 반응을 온라인 게시판에 남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06년 동방신기 주연의 영화 '지구에서 연애 중'에 출연할 당시의 모습이다.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