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수마진, 귀가 편한 ‘터보 헤드폰’ 출시

SDF인터내셔널과 공급 계약 체결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3.15 08:20: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액세서리 전문 업체 수마진이 오래 써도 귀가 편한 ‘패션 헤드폰’을 출시, IT유통 기업 SDF인터내셔널(대표 유승복 www.sdfint.co.kr)과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수마진이 오래 써도 귀가 편한 ‘패션 헤드폰’(사진)을 출시했다.
수마진(Sumajin)은 싱가폴에 위치한 명품 액세서리 전문 제조업체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 전문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제조해 판매하는 기업이다.

수마진의 야심작인 ‘터보 헤드폰’은 뛰어난 음질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장시간에 걸쳐 사용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재생 주파수 대역은 20Hz~20kHz로 사람이 들을 수 있는 가청 주파수를 정확이 제공한다.

내부 스피커에는 네오디뮴 자석을 장착시켜 112dB 출력 음압을 제공해 MP3P, PMP, 아이패드, 스마트폰 등 휴대용 기기들과 함께 사용할 때 전체 음양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신제품은 또 휴대용 IT기기와 함께 쓰이는 경우가 많은 만큼 간편하게 접어서 이동할 수 있으며 연결 부위도 튼튼해 내구성도 우수하다.

특히, ‘터보 헤드폰’은 귀가 닿는 부문은 1Cm의 패드를 장착시켜 긴 시간 동안 음악 또는 동영상 등을 감상할 때의 불편함을 크게 줄였으며 주위의 소리를 막아 주는 차음성도 우수하다.

소리를 들려주는 ‘드라이버 유닛’은 전후좌우로 움직일 수 있어 사용자들의 귓바퀴 모양에 따라 밀착할 수 있으며 특히 위아래로는 최대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드리이버 유닛’의 크기는 40mm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케이블 길이는 1.2m, 무게는 약 130g이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블루 총 5가지를 지원해 색상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가격은 3만9800원이며 상품문의는 SDF인터내셔널(02-711-9275)로 하면 된다.

수마진 ‘터보 헤드폰’은 헤드폰샵(용산 아이파크몰 5층, 02-2012-1362~3)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청음 및 착용할 수 있으며, 점진적으로 애플 매장 및 문고, 팬시 용품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며, GS샵, 신세계몰, 동원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DF인터내셔널 유승복 대표는 “패션 ‘터보 헤드폰’은 실외에서 많이 사용하는 경우를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며 “패션 ‘터보 헤드폰’은 사용자들의 휴대용 IT기기들을 더욱 빛내 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