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용준 10억 기부 “삶의 터전 잃은 일본인들의 긴급 지원에 써달라” 쾌척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15 02:06:17

기사프린트

   
▲ 배용준이 10억을 일본에 기부했다. 배용준 10억 기부는 일본 지진 피해자들을 돕기 위함이다. 배용준 10억 기부에 팬들은 “진짜 한류스타”라며 박수를 보내고 있다.
[프라임경제] 배용준의 10억 기부 사실이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배용준은 14일 오전 자신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속한 복구와 삶을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의 긴급 지원에 써달라”며 일본 총리가 직접 총괄하는 내각부 산하 정부 기금에 10억원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배용준은 이와 관련 “지난 11일 발생한 지진과 피해 소식을 듣고 가족 분들의 안부는 물론, 피해자분들의 안위가 걱정돼 텔레비전 앞을 떠나지 못하고 있다”면서 “안타까운 심정으로 뉴스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는 것이 무력할 뿐”이라고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배용준은 이어 그러면서 “전 세계의 관심과 지원 속에 빠른 시일 내에 이전과 같은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저 역시 제 자리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일본팬들을 위로했다.

배용준의 10억 기부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은 이구동성으로 “진정한 한류스타”라며 박수를 보내고 있다.

사진=배용준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