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미소 백댄서 조규원 ‘절대 미모’…지난해 조권의 연인으로 아름다움 먼저 선보였다!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15 01:34:50

기사프린트

   
이미소 백댄서로 유명한 조규원.
[프라임경제] 이미소 백댄서 조규원이 연예인급 인기몰이다.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 작곡가 방시혁의 멘토스쿨 훈련 장면을 통해 대중 앞에 노출됐다.

정작 주인공은 가수 제이의 ‘처음처럼’으로 중간 평가에 임한 이미소였지만, 시청자들은 이미소의 오른편에서 환상적인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으로 종횡무진했던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에게 관심이 집중됐다.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은 회색 트레이닝복에 검정색 티셔츠를 매치한 자연스런 옷차림으로 현란한 춤 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소는 안타깝게도 멘토스쿨 최종 평가에서 떨어졌지만 누리꾼들은 “제2의 지나가 탄생하는 것인가” “청순 글래머 종결자” 등의 반응으로 이미소의 백댄서에게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이미소는 지난해 발표된 임정희의 ‘진짜일 리 없어’ 뮤직비디오에서 조권의 연인으로 출연했던 것으로 뒤늦게 알려져 더욱 화제의 인물로 등극했다.

이와 관련 방시혁 측 관계자는 “이미소 백댄서 조규원은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인 여성그룹 글램의 멤버 가운데 한 명”이라고 밝혔다.

여성그룹 ‘글램’은 조규원 외에도 다른 여성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맹훈련 중이며, 정확한 데뷔 일정에 대해선 소속사 측은 함구 중이다. 글램의 정확한 멤버 수는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이 연일 화제다.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은 뛰어난 미모와 환상적 몸매로 벌써부터 남성팬이 생겼다. 이미소의 백댄서 조규원은 지난해 조권의 연인으로 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 = 이미소 백댄서 조규원. 진짜일 리 없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