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킨푸드 '비타 톡 립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4 14:59:51

기사프린트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비타 톡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2011 Bset Spring 메이크업 룩' 선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비타 톡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011 Bset Spring 메이크업 룩' 선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올 봄 잇(it) 컬러인 비타 톡 립스틱 라이브 핑크와 라이브 오렌지로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보고 그 중 하나를 골라 투표하면 된다.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두 컬러 중 가장 높은 득표를 받은 컬러의 비타 톡 립스틱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행사 기간 내 스킨푸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비타 톡 립스틱 구매 시에는 산뜻한 느낌의 그린티 밀크 클렌징 크림 샘플 7일분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