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 개최

최종우승자에게 벨로스터와 여행 상품권 제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13 12:2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14일부터 새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를 주제로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18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4월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 및 현대차 공식 앱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Mason Bates)의 테마송 ‘Mothership Remix’에 맞춰 1분20초분량의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종 작품 선정기준은 영상 독창성,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표현력, 음악과 영상의 조화성 등이 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명에게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 및 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이 수여된다.

이번 콘테스트 심사위원인 미스테리 기타맨(본명 Joe Penna)은 “유튜브에서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상당히 참신하다”며 “창의성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콘테스트 취지에 걸맞는 참신한 작품들을 선별하겠다”고 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려는 현대차의 의지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