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이트데이, 실속 있는 선물이 대세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3.13 07:1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탈모/두피전문관리센터 닥터스칼프”는 3월 14일(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 사랑하는 아내에게 당신의 사랑을 보여주세요“ 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부부가 함께 닥터스칼프 지점(종로점, 평촌점, 청계천점, 수원영통점, 신촌점, 잠실점, 목동점, 원곡점, 영등포점, 수원 아주대점, 용산점, 논현점, 이수점, 연신내점, 서울대입구점)을 방문하여 관리권을 선물할 경우 통큰 할인은 물론 같이 받을 경우 탈모예방 샴푸가 증정된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출산 후 탈모와 집안 살림에 가족 뒷바라지 그리고 직장 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남편을 위해 마련 하였다”고 하였으며 “이벤트 행사 이후 많은 남편의 문의가 있으면 그 중 산후 탈모로 고민 중인 아내를 둔 남편 분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다”라고 전했다.

출산후 탈모는 임신 중 크게 증가하는 여성호르몬이 모낭의 성장을 촉진시키면서 휴지기로 접어든 뒤 빠져야 할 머리카락이 계속 자라게 하다가 출산 후 호르몬 분비가 정상화되면서 한꺼번에 휴지기 상태로 넘어가면서 머리카락이 한꺼번에 빠지는 것으로 말한다.

이론상으로 보면 빠져야 머리카락이 빠진 것뿐이고 단지 그 시기가 잠깐 몰렸던 것이라서 곧 회복 되어야 하지만 실재로 상당수의 산모가 출산 기점으로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음을 호소한다.
출산후탈모는 호르몬의 변화 외에도 출산 당시 출혈, 전신의 근육과 생체리듬의 변화, 모유수유, 심한 출산후 다이어트 등을 비롯해 갑자기 환경 스트레스 등이 탈모의 복합적인 원인으로 작용한다. 심한 경우 산후탈모가 원형탈모나 변화에서 오는 정신적 압박감과 여성탈모 등과 같은 2차적인 탈모로 이어지기도 하는데 이는 탈모/두피관리를 통해 충분히 막을 수 있다.

닥터스칼프에서는 모유수유를 하는 산모에게도 부작용 없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닥터스칼프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drscalp.co.kr 또는 문의전화 02-365-8582를 통해 확인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