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알렉스 조희 열애…조희, ‘파스타’ 이후 연기 활동 중단한 까닭은?

프라임경제 기자  2011.03.11 16:39:23

기사프린트

   
▲ 알렉스와 조희가 열애 중이다. 조희는 알렉스보다 10살 연하인 슈퍼모델 출신이다. 알렉스와 조희는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프라임경제] 가수 겸 배우 알렉스가 슈퍼모델 출신 배우 조희와 열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연예계에 또다른 관심 키워드로 떠올랐다.

알렉스는 11일 오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올'리브(O'live)의 개편 기자간담회에 참석, 일각에서 제기된 조희와의 열애설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다”며 이 같이 밝혔다.

알렉스는 MBC 드라마 ‘파스타’ 촬영 당시 ‘슈퍼모델’ 출신 조희와 처음으로 만나,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희는 지난 2006년 슈퍼모델대회 출신으로 2010년 드라마 '파스타'에서 알렉스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홀서빙녀로 출연했던 바 있다.

이에 따라 ‘파스타 홀서빙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조희는 그러나 '파스타' 출연 이후, 좀처럼 연기활동을 하지 않고 있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었던 상황.

이 때문에 알렉스와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진 것을 계기로, 두 사람이 드라마 촬영 이후 깊은 관계로 발전했기 때문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조심스런 관측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알렉스 조희 열애. 프라임경제 DB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