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피부미남 이승기, 더샘 CF에서 때빼고 광내는 비법 전수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1 16:28: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장품 브랜드 '더샘'과 이승기가 함께한 2011년 첫 번째 CF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가 오는 11일 방송된다.

   
화장품 브랜드 '더샘'과 이승기가 함께한 2011년 첫 번째 CF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이 오는 11일 방송된다.
이번 CF에서 이승기는 매끄럽고 뽀얀 피부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피부에 빛을 더하는 비법을 전수했으며, 깔끔한 화이트셔츠와 부드러운 미소로 한층 더 빛나는 남자의 면모를 과시한다.

더샘의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CF는 온통 화이트로 꾸며진 세트에서 풍성하게 놓인 흑진주를 배경으로 촬영돼 여자에게 환한 피부를 선사하는 흑진주의 효능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이승기와 한국의 아오이 유우로 불리는 여배우 황승언과 호흡을 맞춘다.

이승기는 황승언의 얼굴에 닿을 듯 말 듯 하게 가까이 다가가 비밀 얘기를 나누듯 귀를 기울이는데, 그녀의 피부 위 산소거품이 생성되는 모습과 소리에 감탄하는 장면이 연출된다.

또한 이번 광고는 피부에 바르면 산소방울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시각적 효과 편과, 오디오 효과 편으로 선보인다.

각각 "때빼고 광내는 모습입니다"와 "때빼고 광내는 소리입니다" 라는 인상 적인 카피와 함께 선보이며, 특히 "여자를 빛이 나게 만들 것이다"라는 이승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광고를 통해 선보이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는 블랙 펄 성분을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며,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제거, 모공 케어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신개념 마스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