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일레저 공모전 참여하면 제주도 여행 경품 기회 제공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11 11:20:5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종합 테마파크 (주)유일레저(대표 현상훈)는 11일 ‘유일레저 연수원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새 학기, 새 분기를 맞아 가족 나들이뿐 아니라 단체 모임 및 워크숍 장소로써 다양한 단체시설을 고루 갖춘 유일레저 연수원을 새롭게 알리고자 개최됐다.

공모전 참여자는 유일레저타운 연수원을 바탕으로 단체활동 프로그램 및 서비스, 마케팅, 홍보 등 자유 분야로 획기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1인)제주도 2박3일 여행권, 최우수상(2인)유일레저타운 1년 자유이용권, 우수상(3인) 10만원상당 제주특산품, 장려상(3인) 3만원상당 제주특산품 등이며, 시상식은 4월29일 유일레저타운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유일레저타운은 한·중·일 가운데 제주도가 유일하게 세계 7대 자연경관 후보에 오른 만큼 작은 제주로써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기를 염원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영업총괄팀 신동수 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단체시설을 고루 갖춘 유일레저타운 연수원을 참여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연수원 방문자가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일레저 연수원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4월15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유일레저타운 카페(http://café.naver.com/youealleisur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일레저타운은 서울 시청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도에 기반을 둔 비상장 그룹사인 탐라그룹의 자회사로 기업·가족 단위 테마 파크로 알려져 있다. 특히 미국산 역마부터 셔틀랜드의 포니까지 국내 최다의 마종을 보유하고 있어 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