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스콰이아 사명·CI 변경…제2도약 시동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10 17:09: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스콰이아가 사명과 CI를 변경하고 제2의 도약에 나선다.

에스콰이아는 10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CI는 에스콰이아 패션 컴퍼니(ESQUIRE FASHION COMPANY)의 약자인 ‘EFC’를 로만서체로 표현했다. 또 DEEP BLACK의 로고체와 어우러진 REAL RED ‘The Round of New Wave’ 심볼은 새로운 반세기를 위해 큰 웨이브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다.
 
이 심볼은 때로는 파워풀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화려하게 거대한 파형부터 잔잔한 흐름까지 언제 어디서나 그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는 EFC의 유연함을 이미지로 나타냈다. 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유연한 자세로 받아들이고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해감으로써 패션의 더 큰 웨이브를 일으키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EFC 관계자는 “‘Style in Comfort’라는 콘셉트 아래 5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안함과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의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며 “이번 사명 및 CI교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