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오 GPS 카킷, 아이폰 판매 통신사 확대 기념 할인 행사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10 10:27: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는 아이폰4를 판매하는 이동통신사가 확대된 것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아이폰용 내비게이션 거치대 ‘미오 GPS 카킷(GPS Car Kit)’의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오 GPS 카킷 장착 모습.
‘미오 GPS 카킷’ 할인 이벤트는 전자랜드, 에이샵, SK스피드메이트 매장과 미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www.mio-shop.co.kr),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애플(Apple)사의 정식 인증을 받은 미오 GPS 카킷을 기존 출시가에서 3만원 할인된 16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오 GPS 카킷(GPS Car Kit)은 고성능 GPS 칩셋이 내장돼 있기 때문에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를 전용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에서 판매하는 아이폰4의 경우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는 ‘티맵(T-Map)’ 서비스가 이르면 다음달 중으로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오 GPS 카킷은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꽂아두기만 해도 자동으로 아이폰의 배터리를 충전시켜주고 고성능 스피커를 장착해 길안내와 동시에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애플에서 제공하는 아이폰4의 공식 범퍼를 비롯해 각종 보호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그대로 장착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블루투스 핸즈프리 기능도 제공해 운전 중에도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다.

이번 ‘미오 GPS 카킷’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 콜센터(1588-877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