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마트 '웰빙 언더웨어 대전'

350만점 준비, 이마트 최초 웰빙 언더웨어 행사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0 08:24: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마트는 70개 유명 내의 브랜드와 함께 '웰빙 언더웨어 대전' 을 열고 이달 10일부터 23까지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가 그동안 가격대가 일반 언더웨어에 비해 30% 가량 높았던 웰빙 언더웨어의 가격을 최대 50% 낮춰, 지난해부터 불기 시작한 웰빙 언더웨어 트렌드를 확산시키고자 마련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 소재', '착용감 개선', '기능성 강화' 등 3가지 웰빙을 테마로 삼았다.

'친환경 소재 기획전에서는 항균·땀냄세 제거 효과가 있는 '참숯', 항알레르기, 항염 효과가 있는 '알로에', 항균, 피부효과가 있는 '키토산' 등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편한 내의 대전'에서는 노와이어/누디날개 브라와 소프트밴드, 초경량 팬티 등 라인과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압박감을 줄여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언더웨어를 준비했고, '기능성 언더웨어 대전'에서눈 봉제선이 없어 가벼운 운동에 좋은 1단계 무봉제 브라/팬티, 땀흡수 기능이 우수해 런닝용으로 좋은 2단계 에어로쿨 밴드 브라/팬티, 파워넷 소재를 사용,  처짐을 방지하여 격한 구기운동에 좋은 3단계 쿨론 파워넷 브라/팬티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하루에 한 품목씩의 한정판매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이마트는 언더웨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내의 3매 구매 시 10%, 5매 구매 시 20%를 추가 할인해주며, 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