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올봄 상큼한 과일도넛·음료 맛 보세요”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09 19:26: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식업계가 환절기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이 풍부한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상큼한 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딸기와 각종 과일맛과 향이 가득한 ‘헬로키티 도넛’을 출시했다. 이름처럼 헬로키티 모양으로 헬로키티의 상징인 핑크를 표현하기 위해 딸기와 후르츠 칵테일을 사용했다. 화이트 초콜릿 아
   
크리스피크림도넛의 '헬로키티 도넛'.
이싱 위에 다크 초콜릿 아이싱으로 헬로키티의 사랑스러운 표정을 표현했고 분홍색 초콜릿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귀여운 모양으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 이헌호 팀장은 “상큼한 봄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3월 즈음이면 과일을 이용한 신제품이 많이 출시된다”며 “비타민이 가득한 간식을 섭취하는 것은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아이들이 음악 시간에 접할 수 있는 캐스터네츠와 하모니카 모양의 크림빵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깜찍한 모양과 함께 산청딸기의 상큼함과 크림의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머핀 형태의 ‘라이스케익’을 선보였다. 크랜베리와 블루베리, 고구마, 초코 등 총 4종이 출시됐으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고 테이크아웃하기 좋은 메뉴다. 떡 전문 브랜드 빚은은 키즈세트를 출시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선보인 '라이스케익' 4종.
설기떡과 꿀떡 등에 딸기와 파인애플, 건포도를 활용했으며 곰돌이, 하트 등 귀여운 모양으로 아이들에게 보는 재미를 함께 안겨주고 있다. 

빵과 떡 외에도 신선한 과일을 사용한 음료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스무디킹은 딸기, 망고 등 생과육과 우유거품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리얼 후르츠 라떼’ 5종과 녹차, 홍삼 등 건강 재료를 이용한 ‘리얼 클래식 라떼’ 4종을 판매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과일과 요거트를 혼합한 스무디를 판매하고 있다. 요거트는 장내 유산균을 제거해 장 면역력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 카페베네는 플레인요거트와 피치요거트, 망고패션프루츠요거트 스무디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