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쿠쿠홈시스, 최고급형 프리미엄 IH밥솥 쿠쿠 블랙펄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09 16:51: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가전 전문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차세대 스마트밥솥 시대를 이끌 최고급형 프리미엄 IH밥솥 쿠쿠 블랙펄(모델명 CRP-HTXT1010FS 외)을 출시했다.

   
쿠쿠 블랙펄.
신제품 쿠쿠 블랙펄은 제품의 기능 및 디자인 등 고급 사양만이 적용된 프리미엄 10인용 IH 전기압력밥솥으로, 그동안의 쿠쿠 밥맛 기술 노하우를 담은 ‘첨단 스마트 알고리즘’을 통해 최고의 밥맛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스마트 알고리즘은 최고의 밥맛을 위한 쿠쿠만의 뛰어난 압력제어기술과 섬세한 열제어 기술로써 밥알 하나하나 차지고 부드럽게 한다.

특히, 건강에 좋지만 까칠한 현미, 잡곡밥까지 더욱 부드럽고, 맛있게 지어 밥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밥맛을 제공 해줄 뿐 아니라, 맛있는 밥맛을 유지하면서도 빠르고 간편함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뚜껑을 통째로 떼어내 밥솥 전체를 씻은 것과 같은 완벽한 세척을 가능케 하는 쿠쿠만의 특허기술 ‘패킹워시 분리형커버’가 적용돼 있어, 장기간 밥솥을 위생적으로 유지해 제품의 수명도 늘려준다.

내솥은 최고급 프리미엄 압력전용 코팅인 엑스월샤인 코팅과 함께 내솥 외부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티탄 도금이 적용돼 내솥의 겉과 속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신제품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이자 국내 최저 대기전력 제품이며 특히, 차별화된 음성기능이 탑재돼 원하는 대로 남·여 음성안내 선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국내 밥솥업계 최초 중국어 음성안내도 제공된다. ‘간편자동살균(스팀)세척’ 및 증기 배출시 소음을 줄여주는 ‘2중 소프트 스팀캡’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기능들도 다양하게 적용돼 있다.

디자인은 희소성이 있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흑진주’를 일컫는 ‘블랙펄’을 네이밍으로 적용해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더했다. 첨단 IT기기에서 볼 수 있던 절제되고 미래적인 유선형 디자인이 돋보이며, 날렵한 라인이 슬림함을 더욱 강조했다.

제품의 색상은 실버, 레드, 블랙 3가지로 구성될 예정이며, 제품 가격은 48만9000원이다.

한편, 쿠쿠는 블랙펄 출시를 맞아 순금으로 만든 황금진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정현교 팀장은 “이번 신제품 ‘블랙펄’은 그동안의 쿠쿠 노하우로 최고의 밥맛을 전하게 될 제품이며, 고객의 편의와 경제성 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도 부가적으로 결합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또한,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원빈의 눈물연기가 담긴 광고 온에어로 고객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을 것이며, 쿠쿠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밥맛을 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