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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발족

연구소·파워트레인·품질·마케팅·A/S 등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된 사장 직속 조직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09 13:5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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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GM은 향후 출시될 쉐보레 브랜드 신차들의 품질 확보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을 공식 발족했다.

   
한국GM,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발족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은 사장 직속의 조직으로 연구소, 파워트레인, 품질, 영업, 마케팅, A/S 등 회사 내 각 분야의 전문가 14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팀은 가감 없이 올라오는 고객의 요구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와 관련 팀이 동시실무 참여로 문제를 해결하게 되며, 신속성과 전문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GM은 회사명 변경과 신규 브랜드 도입, 높아진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같은 전문 조직과 인력을 활용한 최상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국GM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 도입 결정은 올해 출시되는 8개 신제품의 초기 품질을 확보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믿음과 신뢰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의 소리 전문 상담팀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쉐보레 신제품 뿐만 아니라 한국GM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치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