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착한가격에 고급커피 맛을 즐긴다

콘샐러드 카페 모스트, 소자본 창업도 가능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3.09 09:57: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소자본 커피전문점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고급커피와 콘샐러드 등 경쟁력을 갖춘 커피전문점이 등장해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카페 모스트(www.mostfood.co.kr)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이태리 명품 훼마 프레지던트를 사용한다. 이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

콰테말라,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아라비카종을 브랜딩해 착한 가격으로 최고급 커피 맛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 모스트를 런칭한 (주)모스트푸드코리아는 4년 동안 기계와 메뉴 레시피 개발을 거친후 지난해 12월 홍대입구역 인근에 콘샐러드 전문점 모스트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카페 모스트는 집 앞에서도 고급커피 맛을 즐길 수 있고 콘샐러드 주문시 즉석에서 주문을 받아 바로 만들어 판매하는 시스템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채용하고도 4000만원 대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메뉴도 다양하다. 부드러운 닭 안심살과 오렌지드레싱이 조화를 이룬 웰빙 오렌지 브레드,에그 스크램블과 베이컨이 들어 있어 아침대용으로 더 없이 좋은 계란베이컨 브레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10여 가지의 메뉴를 두고 있다.

아이스크림은 이태리 전통 젤라또 바체띠를 판매하고 있다. 이태리 100년 전통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1588-9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