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이트데이, 핑크-라벤더 컬러로 우아하게 연출해볼까?

글램3 '뉴 그레이스 룩' 제안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09 09:37: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리아나 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인 '글램3'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핑크-라벤더 컬러로 우아함을 강조한 '뉴 그레이스 룩'을 제안했다.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의 톤 온 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보다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해 준다.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 02호'는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우아함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 스카이 블루, 딥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은은하고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먼저 화이트 핑크를 아이 홀 전체에 바른 뒤, 글램 라벤더를 눈꼬리 쪽에 발라 음영을 주면 한층 그윽한 눈매가 연출되며, 샤이닝 벨벳 펄이 함유돼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효과로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 수분감이 가득한 미네랄 진주 파우더와 천연 산호 파우더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퍼펙트 워터 프루프 코팅기술로 깨끗한 눈매를 오래 지속시켜주며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는 땀이나 눈물, 피비에 강한 특수 포뮬라를 사용하여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입술에 스며들듯 부드럽고 촉촉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스무디 핑크 06호'로 마무리하면 딸기우유빛의 청순한 입술이 완성된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레이스 켈리'처럼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를 출시했다"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라벤더 컬러로 보다 그윽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전국 코리아나 사업국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 3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