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더샘 '젬 미라클 블랙 펄 O2 버블 마스크'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09 08:55: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은 흑진주 성분을 함유한 '젬 미라클 블랙 펄 O2 버블 마스크' 를 출시한다.

   
더샘은 흑진주 성분을 함유한 '젬 미라클 블랙 펄 O2 버블 마스크' 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산소를 공급해 피부를 정화시키는 디톡스 마스크로서, 피부에 펴 바르면 약 3초 뒤 수 만개의 조밀한 산소방울이 발생하는 독특한 텍스쳐 제품이다. 이 산소방울을 톡톡 두드리듯 마사지하면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산소거품이 피부 속 유해한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 준다.

특히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자랑하는 남태평양 타히티 섬의 흑진주 성분을 함유해 디톡싱 효과는 물론, 한 단계 더 환해진 피부톤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7가지 허브 성분(GIGA WHITE)이 각질과 노폐물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공을 수축하며 피부에 윤기를 더해줘 한번에 5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법은 세안 후 적당량을 펌핑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2mm 정도의 두께로 도톰하게 펴 발라 준 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산소방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된다. 주 2~3회 정도 사용하면 한결 매끄럽고 환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더샘의 '젬 미라클 블랙 펄 O2 버블 마스크' 는 더샘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