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닥스클럽, 3월 한 달간 ‘딱 나의 짝’ 이벤트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08 18:29: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대표 윤덕중)이 첫 TV광고 방영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딱 나의 짝, 닥스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이 TV광고 방영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딱 나의 짝, 닥스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스클럽은 이번 CF를 통해 닥스클럽의 브랜드를 보다 쉽고 재밌게 기억할 수 있도록 ‘딱, 닥스클럽’이라는 핵심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다.

닥스클럽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3가지다. 닥스클럽 TV광고 핵심 키워드인 ‘딱~닥스클럽’처럼 ‘딱~OOO’에 대한 빈칸 채우기 이벤트와 CF를 스크랩해 개인 블로그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힐스파이브’ 고급 펜션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과 3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 또는 닥스클럽의 정규 미팅파티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닥스클럽 CF에 등장하는 6명의 남녀 모델에 대한 인기투표도 진행되고 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CF모델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닥스클럽 상품권을 지급한다. 2등(10명)에게는 닥스클럽 미팅파티 초대권을, 3등(10명)에게는 ‘노인과 바다’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노유진 팀장은 “과거와 달리 결혼정보서비스가 보편적 서비스로 자리 잡으면서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CF 방영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