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이트데이 여성이 원하는 선물 1위는?

CJ뉴트라, 이너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08 15:53: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진심을 담은 아날로그식 사랑고백을 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먹는 화장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CJ이너비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ner_b)에서 회원 425명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때 남자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CJ뉴트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너비 아쿠아 뱅크 화이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조사 결과 진심을 담은 편지나 고백, 마음, 키스 등을 답한 응답자가 전체 응답자 중 17.2(73명)으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해 여성들이 원하는 선물은 아날로그 감성임을 확인시켜줬다. 

고전적인 선물인 향수가 9.4%(40명)로 2위를 차지했고, 주얼리와 커플링, 가방 순으로 뒤를 이었다. 반면 화이트데이 대표적인 선물인 사탕이나 초콜릿은 상위권에 들지 못했다. 이 외에도 아기, 노예각서, 반려동물, 성형수술 등 이색적인 답변도 눈길을 끌었다.

CJ이너비를 택한 응답자는 전체 응답자 중 34명(8%)이다. CJ이너비는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건강식품으로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이너비 아쿠아 뱅크 화이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14일까지 2000개 한정 판매한다.

CJ뉴트라 관계자는 “핑크&화이트톤 패키지에 캘리그라피를 입혀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패키징했다”며 “피부 보습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이색적이면서 실용적인 선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