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디다스골프 ‘아디퓨어 Z’ 출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과 기능성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3.08 11:0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디다스골프(사장 심한보)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골프화 ‘아디퓨어 Z(adiPURE Z)’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디다스골프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골프화 '아디퓨어 Z'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디퓨어 Z는 지난해 출시한 ‘아디퓨어’와 ‘누오보’ 골프화에 이은 세 번째 모델이다. 아디퓨어만의 느낌은 그대로 유지한 채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력 적용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공 마감한 최상급 천연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일체형 설포(Mono Tongue)디자인은 발을 완벽하게 감싸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창의 경우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뉴 씬텍(New THiNTech)’ 기술을 도입해 스파이크 자체와 전체적인 신발 바닥창의 두께까지 얇게 만들어 최고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켰다. 또 고루 분포된 10개의 스파이크와 미끄럼방지 ‘트랙션(TRAXION)’ 돌기가 필드와 접지력을 극대화시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골프화 안쪽에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재작, 장시간 라운딩에도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게다가 골프화를 감싸는 가죽뿐만 아니라 봉제선 및 신발끈까지 방수테이프로 마감 처리함으로써 100% 방수기능을 발휘한다.

이 밖에도 신발의 맨 앞부분에 ‘아디터프(adiTUFF)’을 적용해 가죽이 닳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발가락을 편안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아디퓨어 Z’는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 두 종류로 구성됐으며, 예상판매가격은 32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