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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JD파워 고객 서비스 '챔피언'

주요 고객 접점을 기준으로 고객 피드백과 인식 등을 종합해 평가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08 10:4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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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GM코리아는 JD파워(J.D. Power and Associates)가 최근 발표한 ‘2011년 JD파워 고객 서비스 챔피언(J.D. Power 2011 Customer Service Champion)’에 캐딜락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캐딜락 CTS 세단

JD파워는 20개 산업 분야 800개 이상 브랜드를 대상으로 기획조사 및 추가조사를 통해 2011년 고객 서비스 챔피언을 선정했다.

사람, 프레젠테이션, 프로세스, 제품, 가격 등 5대 주요 고객 접점을 기준으로 올해 40개 기업들을 선정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한 JD파워의 ‘고객 서비스 인덱스(Customer Service Index: CSI)’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신차 구매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는 JD파워 ‘판매 만족도 인덱스(Sales Satisfaction Index: SSI)’ 조사에서도 2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