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M코리아는 JD파워(J.D. Power and Associates)가 최근 발표한 ‘2011년 JD파워 고객 서비스 챔피언(J.D. Power 2011 Customer Service Champion)’에 캐딜락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캐딜락 CTS 세단 |
JD파워는 20개 산업 분야 800개 이상 브랜드를 대상으로 기획조사 및 추가조사를 통해 2011년 고객 서비스 챔피언을 선정했다.
사람, 프레젠테이션, 프로세스, 제품, 가격 등 5대 주요 고객 접점을 기준으로 올해 40개 기업들을 선정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한 JD파워의 ‘고객 서비스 인덱스(Customer Service Index: CSI)’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중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신차 구매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는 JD파워 ‘판매 만족도 인덱스(Sales Satisfaction Index: SSI)’ 조사에서도 2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