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혼부부 집 마련한 기법 공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3.08 10:10: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전세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신혼부부들의 보금자리 마련은 이제 하늘의 별따기가 되고 있다. 서울 아파트 전셋값이 꾸준히 오르면서 1~2억원대 전세아파트는 아예 자취를 감추었고 2~3억원대만 증가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자 하는 그들의 신혼집 장만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여기, 주식 종목 하나를 잡아 신혼집을 마련한 사람이 나타났다.

증권전문가 주신왕은 어린 나이에 주식시장에 뛰어들어 낙폭 과대 기법’으로 단숨에 최상위 전문가의 위치에 오른 입지전적인 전문가로 현재 엑스원 간판 에널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그도 결혼을 하기 앞서 신혼집 장만을 해야 했는데, 그는 사회초년생의 나이로 부모님의 도움과 은행 대출로 겨우 전세집을 장만하는 또래 친구들과는 달리 주식투자로 신혼집을 장만하는데 성공하였다. 전공인 낙폭과대매매기법으로 낙폭과대주를 하나 잡아 딱 한 달 만에 신혼집장만 비용을 마련한 것.

현재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그는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주식투자는 확실한 재테크 수단 중의 하나라고 추천하였다.

주신왕은 2월의 하락장을 예상하며 낙폭과대주에 집중하라는 목소리를 높여 왔고 그 덕분에 그의 회원들은 시장흐름과 반대되는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었다. 특히 3월 4일 주신왕의 추천주 서한은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때 바라만 보고 속 쓰려 했던 투자자라면 지금 엑스원(www.x1.co.kr) 으로 접속하길 바란다.

‘개별주 단타매매’를 비롯한 ‘우량주 단기매매’, ‘낙폭 과대주매매’ 등 수익률 100%를 달성하는 주신왕의 기법과 지수대비 초과수익 낼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을 추천 받고 싶다면 엑스원(www.x1.co.kr)에서 진행하는 3월 7일~3월 8일 이틀간의 장중 공개방송에 참여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