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쎄씨 캠퍼스, 현빈 앓이 이제 캠퍼스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3.07 19:38: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발행하는 대학생활월간지 ‘쎄씨 캠퍼스’와 배우 현빈이 만났다. 해병대 입대로 화제를 모은 현빈은 7일 발행된 쎄씨 캠퍼스의 표지를 장식, 또 한 번의 대학가 ‘현빈 앓이’를 예약했다.

   
 
쎄씨 캠퍼스는 대학생들을 위한 스팩 업ㆍ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및 잡 인크루팅 정보를 전해주는 매거진으로,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 및 대학가 주변 스타벅스와 엔젤리너스 커피에 무료로 배포되고 있다.

이번 3월호 쎄씨 캠퍼스에서는 미쟝센과 함께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스타일테이너 6기’의 모집도 확인 가능하다.

‘스타일테이너’는 스타일(Style)과 엔터테이너(Entertainer)의 합성어! 톡톡 튀는 끼와 센스로 자신만의 삶을 스타일링하는 ‘대표 대학생’이 선발된다. 스타일테이너가 되면 미쟝센 홍보대사가 돼 쎄씨 캠퍼스 지면에 대학생 홍보대사로 등장하거나 마케팅 프로모션 실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 등이 주어진다.

쎄씨 캠퍼스 관계자는 “엔터테이너적 자질을 갖고 젊음의 끼와 열정으로 자신의 대학 생활을 멋지게 스타일 할 줄 알고, 뷰티와 트렌드에 민감하며 프로모션 또는 홍보에 대한 기획력이 있는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쎄씨 캠퍼스에서는 11학번 대학 신입생을 위한 캠퍼스 네비게이터 특집 ‘2011 FRESH START', 쎄씨캠퍼스와 인크루트가 함께하는 서강대 커리어 스타일링 클래스, 미쟝센 파워스윙 스타일미스트 왁스 그루밍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및 지원접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쎄씨 캠퍼스 3월호와 쎄씨 캠퍼스 홈페이지(www.ceci.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