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팀청소기로 美 시장 평정할 터”

한경희생활과학, 美 스팀청소기 ‘레드&그레이’단일화

이종엽 기자 기자  2011.03.07 18:30: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경희생활과학이 ‘레드&그레이’ 디자인의 스팀청소로 미국 시장 평정에 나섰다.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레드&그레이’로 디자인을 통일한 스팀청소기와 스팀다리미 등을 3월 6일부터 8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1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한경희생활과학은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 부터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스팀청소기의 디자인 아이덴티티(Design identity)를 정립하고 제품 컬러를 ‘레드(Red)&그레이(Grey)’로 통일키로 했다.

   

레드는 붉은 색의 한경희생활과학 CI(기업이미지/Corporate Identity)를 모티브로 강한 기업과 스팀청소기의 강력한 살균력을 상징한다. 바탕색 그레이는 미국인들의 전통적으로 선호하는 가전 제품 컬러로 제품 선호도를 높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한경희 대표는 “디자인 아이덴티티 정립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한경희생활과학만의 제품 이미지를 부여할 것”이라며 “통일감 있는 레드와 그레이의 제품과 패키징을 이번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이며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