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옥션 "지하철 광고로 프로포즈 하세요"

5명 추첨해 옥션 지하철광고 통해 메시지 노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07 11:26: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옥션(www.auction.co.kr)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검색창을 통해 고객들이 무료로 사랑 고백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하고,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지하철 무료광고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옥션의 '화이트데이 사랑전하기' 이벤트 코너에서 '@친구에게', '@여보야사랑해''@+지정문자'를 설정한 후 카드 디자인을 골라 메시지를 작성하면, 메시지 수신자가 옥션 검색창에 '@지정문자'를 검색함으로써 사랑고백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수신자에게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휴대폰 문자 등을 통해 '옥션 검색창에 @지정문자를 쳐보세요'라는 알림메시지를 바로 전달할 수 있다. 한번 생성된 카드는 일주일 동안 유지되며, 검색카드는 1일 1회 작성 가능하고 작성자 본인만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공개 프로포즈, 화이트데이 선물 공짜 마련 기회 등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옥션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지하철 광고에 카드 메시지를 게재할 수 있는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의 메시지와 사진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보름 동안 서울 지하철 3호선 일부의 옥션 광고에 게시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을, 10명에게는 쇼핑 지원금으로 옥션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3만포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