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 올레 와이브로 가입…혜택 多

와이브로요금 전액할인, 와이파이존 무료이용, 유클라우드 20GB 무료 등 제공

이욱희 기자 기자  2011.03.07 10:43: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는 세계최초 와이브로 4G 전국망 서비스를 기념해 올레 와이브로(olleh WiBro) 가입 고객에게 요금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KT는 신학기를 맞아 ‘갤럭시탭 와이브로’, ‘아이패드’ 등을 구입하려는 고객을 위한 ‘신학기 Let’s Star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올레 와이브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4월30일까지 단말기 대금을 제외한 와이브로 요금을 전액 할인해준다. 또 와이브로 가입고객은 전국 4만7000곳의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무제한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올레 와이브로(olleh WiBro) 가입 고객에게 요금할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과 함께하는 올레 와이브로 DoDoDo’ 행사는 이달 7일부터 올해 말까지 전국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와이브로 모뎀이 내장돼 있는 킬머픽 노트북을 구매한 후, 노트북 바탕화면에서 와이브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매월 300MB, 6개월간 1800MB 상당의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T는 4월16일까지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와이브로 등 태블릿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이 올레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실시간 자동업로드와 동영상변환 및 재생이 가능한 개인용 클라우드서비스 ‘유클라우드’ 20GB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KT 3W사업기획담당 최선학 상무는 “올레 와이브로 전국망 서비스로 수도권 뿐 아니라 지역 고객도 경제적인 가격으로 보다 빠른 대용량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KT의 우수한 와이브로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는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진행하는 와이브로 퀴즈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와이브로(1명) △와이브로 에그(5명) △케익 교환권(100명)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