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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농협, 고객만족 워크샵 개최

김성태 기자 기자  2011.03.07 08: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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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용복)는 지난 4일 지역본부 대강당에서 영업점 지점장과 고객관리 담당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한 경영성과 창출 및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워크샵을 개최하고, 고객이 행복해지는 은행을 만들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고객별 맞춤서비스를 위해 △고객과 시장의 요구와 정보수집 체계 강화 △고객불만 사전 예방 △현장중심의 CS경 등을 중점적으로 논의 했다.

전남농협은 2010년에 이어 올해도 역점사업으로 '고객만족' 을 선정, 모든 영업점과 지역본부에 고객을 위원으로 구성한 'CS추진협의회' 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현장 목소리와 제도 개선 요청사항을 적극 수렴하는 등 고객만족경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농협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이 읽어 고객과 농업인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