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 발대

여성고객을 위한 편의사양 구성 및 마케팅 활동 펼쳐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3.06 14:40: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신형 모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제휴를 맺고 지난 5일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발대식을 가졌다.

   
 
20명으로 구성된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은 3월부터 6월까지 총 4개월간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패턴이 래핑된 신형 모닝을 시승하고,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 및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http://www.jestina.com)에 시승기를 게재한다.
 
이번 여성시승단에는 바이올리니스트, 패션디자이너, 현대무용가, 통신산업 연구원, 기상캐스터 등 당당하고 감각적인 삶을 사는 여성들이 참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경차의 주요 고객인 여성고객들을 위해 인기 주얼리 브랜드와의 제휴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아는 당당한 여성고객들이 신형 모닝의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