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진아 국제결혼 이유 “한국 남자들과 달리 적극적인 애정표현”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05 15:18: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원조 섹시스타 김진아가 국제결혼 이후 변하게 된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김진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당신과 살기 위해 내가 버린 것'이라는 주제로 스타 부부들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특히, 오랜만에 국제결혼 이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진아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김진아는 국제결혼과 관련해 "결혼 전 구애를 펼치는 한국 남자들이 많았다. 많은 남성들이 나를 따라다녔다. 그러나, 구애를 하던 남자들이 결혼을 하자고 얘기할 때쯤 되면 돈을 찾아가거나 부모님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반면, "현재의 남편인 케빈이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결혼을 결심했다. 국제결혼 후 세가지를 포기하고 살았다. 남편과 맞추려고 하다보니 자발적으로 세가지를 포기할 수 있었다. 허영심-눈빛-잠을 국제결혼 후 포기했다. 하지만 남편을 위해 포기하면서 더욱 행복해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는 김진아는 과거 배우활동 시절의 사진을 공개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진아의 과거 활동 사진을 보니 원조 섹시스타 답다", "촉촉한 눈빛에 완전히 매료", "눈빛에 반했다.", "한국의 샤론스톤", "국제결혼 이후 남편외에 다른 사람과 눈을 마주치지 않는 이유를 알겠다. 섹시 눈빛을 갖고 있다. 매력적", "남편을 위해 매일 도시락을 준비하고 동대문에서 의류를 구입하는 검소한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