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애플힙 2기 체험단 토탈뷰티숍 에끌라 ‘메이크업 클래스’ 체험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3.04 13:57: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애플힙 2기 체험단이 연예인 헤어 연출과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토탈뷰티숍 에끌라에서 차별화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직접 경험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끌라는 드라마 출연진들의 헤어·메이크업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차별화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특히 에끌라 이지영 원장은 드라마 ‘대장금’, ‘황진이’, ‘자매의 바다’ 등의 출연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담당한 실력파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애플힙 2기 체험단인 애플걸은 이지영 원장으로부터 직접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에끌라의 1대1 맞춤형 프로그램인 ‘메이크업 클래스’는 메이크업을 직접 받는 것과 메이크업 강습을 포함하고 있어, 메이크업에 서툰 일반인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지영 원장은 애플걸들의 얼굴형과 이목구비를 고려해 각 멤버들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줬다.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얼굴이 갸름한 한 멤버에게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좋은 피부와 귀여운 외모를 지닌 멤버에게는 세미 스모키 화장법을, 그리고 피부톤이 어두운 멤버에게는 매력적인 이목구비를 연출하는데 탁월한 강렬한 메이크업을 추천했다.

이에 대해 에끌라 이지영 원장은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화장법을 사용했다”며 “앞으로 일상생활에서도 각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화장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지도해줬다”고 밝혔다.
또 애플힙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답게 이지영 원장의 손길이 닿으면 애플걸들의 외모가 한층 돋보이는 느낌이었다”며 “에끌라 이지영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는 조만간 애플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걸은 그동안 금단비가와 아놀드홍의 백일홈짐의 관리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한 바 있으며, 이번 에끌라 체험을 끝으로 애플힙 2기 체험단의 활동은 종료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