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디다스, 세계 첫 ‘우먼스 스토어’ 오픈

여성 전문 매장으로 아디다스 모든 여성복 라인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03 19:14: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다스그룹 코리아(대표 지온 암스트롱)가 3일 세계 최초로 아이다스 우먼스 스토어(adidas Women‘s Store)를 오픈을 하루 앞두고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아디다스는 서울 청담동 학동사거리에 전 세계 첫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 매장을 공개하고 2011년 봄·여름 스포츠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아디다스그룹 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아디다스 우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3일 오픈 기념 행사를 열고 2011년 봄·여름 스포츠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론칭한 우먼스 스토어는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매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와 아디다스 우먼스 등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Sports Performance, 기능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둔 브랜드) 부문에서 출시되는 모든 여성복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여성 전문 매장이다. 

매장 인테리어 또한 기존 아디다스 매장과 달리 화이트와 우드 콘셉트의 분위기로 꾸며져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또 밝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먼스 스토어는 트레이닝과 요가, 러닝, 스텔라 매카트니 등 섹션으로 구분돼 있으며 전문 어드바이저들이 스포츠 종류와 단계, 목표, 패션 취향까지 고려한 스포츠웨어를 여성 고객 개개인에 맞춰 추천해줄 예정이다.

또 스토어 내 커뮤니티 보드를 활용해 요가, 피트니스 등 운동과 영양 관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커뮤니티 마케팅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아이다스는 우먼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고급 트레이닝 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