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렐, 웨딩 시즌 맞아 베라왕 드레스 증정 프로모션 실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3.03 12:11: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월드키친(대표 서정민)의 대표브랜드 코렐이 결혼 시즌을 맞아, 코렐 베라왕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라왕 드레스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달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을 선정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의 드레스를 증정한다.

응모대상은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판매 중인 코렐 베라왕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거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신세계 첼시 아울렛 파주점에서 코렐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이다.

응모방법은 제품 구매 후 증정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이벤트 번호를 한국월드키친 웹사이트(www.worldkitchen.co.kr) 에 접속해 입력하여 응모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총 3번의 추첨을 통해, 익월 15일 당첨자를 발표, 총 333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매월 1등 1명에게는 베라왕 웨딩드레스를 증정하며(총 3명), 2등 10명에게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총 30명), 3등 100명에게는 코렐 커플 슬리퍼를 추첨을 통하여 증정한다(총 300명).

한편, 할인점에서 판매하는 베라왕 패키지 제품은 코렐의 베스트 셀링 패턴인 ‘오가닉 레서피’와 ‘올리브 가든’ 세트 패키지 및 2011년 코렐 뉴패턴 ‘문라이트’ 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렐 머그컵 2개가 무료 증정되거나 코렐의 자매브랜드인 파이렉스 스테인레스스틸 냄비를 50% 할인된 더블찬스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구성에 따라 각각 99,000원, 11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디너웨어(Dinnerware)는 패션’입니다. 나의 개성을 독특하게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여성이 여러 가지 디자인과 의상으로 자신을 연출하는 것처럼, 디너웨어도 자신과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패션의 한 가지 방법인 것입니다. 3~4월에 방영되는 ‘패션쇼’ TV 광고는 코렐은 패션이라는 컨셉을 유머러스하게 잘 표현한 수작입니다. 아울러 국내외 유명인사가 선택하여 더욱 유명해진 베라왕 드레스는 코렐과 부합하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번 코렐 베라왕 프로모션을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은 특별한 패키지 구성으로 코렐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꿈의 베라왕 드레스를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라고 한국월드키친㈜ 서정민 대표이사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