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성마이맥, 신학기 특별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03 11:34: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에서 신학기를 맞아 3월 NEW 강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월31일까지 언/수/외/사∙과탐 영역에 관계없이 단과 강좌와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대성마이맥이 손수 제작한 신학기 스터디키트 7종을 제공한다. 스터디키트는 ‘잘 풀어라 수능대박 티슈, 콕 찍어라 수능대박 볼펜, 꼭 붙어라 수능대박 포스트잇, 수능대박기원 노트’ 등 신학기 필수 학용품이 알차게 구성돼 있다. 

3월2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티-패스(T-PASS)는, 특정 강사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마이맥 히트 상품이다. 이미 올해 초 1차 판매가 마감된 바 있다. 해당 기간에 티-패스를 구매하면, 최대 4개까지 무료로 단과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자유수강권프리팩(FREE PAC)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만원 상당의 배송비 쿠폰과 강좌 및 교재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점, 8만원 VIP포인트 쿠폰이 함께 발급된다. 티-패스 상품 3개를 동시에 구매하면 쿠폰, 포인트 혜택을 포함해 최대 60만원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성마이맥 효자 상품 ‘올 프리 패스(ALL FREE PASS)’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500여개 대성마이맥 전 강좌를 아무런 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올 프리 패스를 구매하면 VIP포인트를 최대 5만점, 최대 5권의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7일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열린 ‘대성마이맥 2012 대입 성공전략 설명회’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0명가량의 학생과 학부모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번 설명회는 재수가 아닌 고2, 3 재학생에게 초점을 맞춰 진행한 것으로 대성마이맥 언수외 대표강사 3인(언어 김동욱, 수리 양승진, 외국어 유호석)이 강연한 신학기 학습전략에 특히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설명회를 많이 다녀봤지만, 입시를 단편이 아니라 큰 그림으로 이해한 것은 오늘이 처음”이라며 “언수외 핵심정보를 각각의 전문가에게 들을 수 있었던 점이 인상에 남는다”고 말했다. 연사로 나선 3인의 대표강사는 모두 2011 수능 전국 수석 및 차석을 배출한 강남대성에 출강하고 있다.

2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참석자의 자리 이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집중력이 높았으며,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의 2012 대입 전망 역시 명쾌했다는 분석이다.

이번 설명회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