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투자, 스마트폰·아이패드 제로 수수료 이벤트

박중선 기자 기자  2011.03.03 08:27: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사장 이휴원)는 5월31일까지 선착순 1만명에게 3년간 증권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는 '스마트폰·아이패드 제로 수수료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폰·아이패드 제로 수수료 페스티벌'은 신한금융투자에 처음 계좌를 개설하고, 스마트 트레이딩을 할 경우 3년간 주식거래 수수료를 받지 않는 행사다. 월 10억원을 거래한 고객 모두에게는 수수료 무료 혜택 뿐 아니라 스마트폰·아이패드 할부금과 통신요금까지 지원된다.

수수료 무료 혜택은 월 10억 원까지 지원되며, 10억원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각 채널별 수수료가 부과되고, 매매에 따른 유관기관수수료 및 매도 관련 세금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과 태블릿PC(갤럭시탭, 아이패드)를 통한 거래에 해당되며, 신한금융투자 기존 고객도 일정 요건에 해당되면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자격 확인 가능)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 조창훈 과장은 "스마트폰 증권 거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안전성과 사용자 중심의 화면구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매매 서비스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