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프리미엄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02 16:11: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주) (대표 이창환)이 프리미엄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Maxim Grand Noir)'를 출시했다.

   
동서식품(주) (대표 이창환)이 프리미엄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Maxim Grand Noir)'를 출시했다.
'그랑누아(Grand Noir)'는 프랑스어로 '위대한 블랙'을 뜻하는 말로 고품질 정통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담았다. 맥심 그랑누아는 깔끔한 뒷맛의 '에스프레소', 상큼한 향의 '하우스 블렌드' 2종으로 선보인다. 

'맥심 그랑누아 에스프레소'는 스모키한 향과 적절한 무게감, 깨끗한 뒷맛이 강점이다. '맥심 그랑누아 하우스 블렌드'는 중남미 원두 특유의 레몬향과 견과류향, 달콤한 향이 우수하게 발현된 제품으로 상큼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가 예술이 되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하에 커피의 맛과 향을 예술 작품의 경지로 승화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밤의 테라스'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유럽풍 프리미엄 커피의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켰고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산소함량 1%이하의 포장기법을 적용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맥심 그랑누아 홈페이지(www.maximgrandnoir.com)'에서는 원두커피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500명을 선정, 맥심 그랑누아 원두커피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원두커피 레시피 이벤트'와 '첫 구매 이벤트'를 통해 맥북,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맥심 그랑누아 홈페이지(www.maximgrandnoir.com) 및 트위터(http://twitter.com/mxgrandnoir), 미투데이(http://me2day.net/mxgrandnoi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에스프레소 100g분쇄/180g원두 (7000원/1만2000원), 하우스 블렌드 100g분쇄/180g원두 (7000원/1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