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델리앤젤라또, 3일 체험 사업설명회 개최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3.02 11:19: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창업 관련 박람회가 연이어 열리면서 창업 열풍이 한창이다. 하지만 창업은 성공의 달콤함도 있지만 실패의 쓴 잔을 맛보는 경우가 더욱 많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준비 부터 꼼꼼하고도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실패할 확률이 줄어든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창업할 브랜드의 메뉴와 서비스,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홍보다. 이런 관점에서 브랜드 창업을 결심한다면 멀티창업의 선두주자 멀티복합카페 ‘델리앤젤라또’가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 브랜드.

‘델리앤젤라또’는 계절상품의 단점을 극복하면서 젤라또의 상징코드인 자연주의와 건강주의를 메뉴에 접목시켰다. 특히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생과일 주스, 바게뜨와 케익 등을 한데 어우려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 신개념 창업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브랜드의 신뢰도 향상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정보 제공을 위해 블로그와 카페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홍보와 더불어 다방면의 홍보활동을 진행해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델리앤젤라또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체험사업설명회를 갖고 있다. 이번 체험사업설명회에는 오는 3일 서울 중앙대 병원점에서 열린다.

델리앤젤라또는 체험사업설명회를 통해 멀티창업을 통한 창업성공사례를 찾아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및 점포선정 방법을 공개하며, 프랜자이즈 창업시 본사는 물론 브랜드의 신뢰도 문제와 매장운영과 조리법, 운영 중인 매장진단을 통해 매출 등 창업자들이 신경쓰지 못하는 세세한 부분까지 창업자들에게 제공 및 조언해 줄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창업에 뜻이 있지만 정보, 아이템, 경험 등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 희망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종합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해 실질적인 창업성공의 계기를 마련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2-584-3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