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차예련 민낯 공개 ‘우윳빛’…매력적인 각선미도 공개 ‘감탄’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01 12:21:42

기사프린트

   
▲ 차예련 민낯이 화제다.

[프라임경제] 배우 차예련이 잡티없는 우유빛 민낯을 공개했다. 비키니 몸매도 함께.

차예련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열패밀리’에서 상류층이 이용하는 헤리티지 클럽 내 수영장에서 유유히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촬영했다.

드라마 제작진 측은 “이번 촬영은 실제 상류 클럽내에서 이루어졌으며 차예련은 촬영시간에 쫓겨 한 번도 물밖으로 나오지 못했지만 힘든 내색없이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이 제작진은 이어 “수영복을 입은 차예련은 완벽한 수중 미인이었다. 우윳빛 민낯과 매력적인 각선미가 돋보이는 차예련의 수영복 자태에 스태프들 모두가 감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차예련은 앞서 지난 달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팔래스호텔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로열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 초미니 드레스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차예련은 이날 화이트 계열의 초미니 원피스 드레스를 입고 '8등신 미모'를 과시했다.

날씬한 몸매로 유명한 차예련은 특히 허리에 하얀 벨트로 포인트를 줘, ‘개미허리’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차예련은 이번 드라마에서 배짱있는 ‘재벌처녀’의 모습을 보여줄 노력형 재벌 3세 조현진 역을 맡아 연기한다.

조현진은 ‘제이케이’家 3세 중 유일한 여성으로 여자를 후계자로 삼지 않는 제이케이가의 가풍을 거스르고 그룹 내 다크호스로 떠오르기 위해 노력하는 야심찬 인물이다.

사진제공=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