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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최초·최장·최고 고객 케어 서비스 운영

국내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 ‘쉐비 케어’ 발표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01 12: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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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GM은 국내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 ‘쉐비 케어(Chevy Care)’를 발표했다.

   
‘쉐비 케어(Chevy Care)’는 포괄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다.

한국GM은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브랜드 공식 국내 출범을 축하하고,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 도입을 선언했다.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3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알페온 포함) 구입고객에게 △3년간 4회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신차구입 고객대상)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단, 수입 모델 카마로 및 법인 택시 등 특별구입 조건 차량 제외된다.

한국GM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한국GM은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무장한 혁신적인 신제품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선진 고객 서비스로 한국 시장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쉐비 케어를 소개했다.

그는 이어 “국내 최장의 제품보증기간 적용은 쉐보레 제품의 높은 품질과 국내 시장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다”며, “앞으로 쉐보레는 우수한 신제품을 업계 최고 수준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와 결합해 국내 고객들께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