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GM, 대규모 쉐보레 브랜드 홍보 실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것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01 11:54:4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GM이 3월부터 본격적인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GM은 1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빅뱅(Chevrolet Big Bang)’란 브랜드 공개 행사를 시작으로 3월 한 달간 미디어 광고와 거리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 한국GM은 서울은 물론,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를 한국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번 쉐보레 빅뱅 행사는 △밀레니엄 프라자에 신제품 전시 △인터콘티넨탈 호텔 외벽을 활용한 대형 비디오 쇼 △메가박스 영화관 내 차량 전시 △레이싱 이벤트존 운영 등 코엑스 내 구역을 나눠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한강 상공에 쉐보레 대형 에드벌룬을 띄우는 한편 △용산 및 서울 KTX역사 내 쉐보레 테마 라운지 운영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운영 △글래스 타워 빌딩 등 주요 대형 빌딩 쉐보레 랩핑 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및 대형트럭 랩핑 광고 등 서울 전역에 쉐보레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노출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한국GM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100년 전통의 글로벌 브랜드이자 판매량에서 단일 브랜드로 세계 4대 브랜드 중 하나인 쉐보레가 대규모 마케팅 행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국내 고객에게 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다”며 “한국GM은 3월부터 판매되는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카마로 등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들과 최상의 고객 응대를 바탕으로 제품 판매에서 A/S까지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