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패션 마에스트로, 가볍고 편한 ‘에어데님 시리즈’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01 11:11: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패션 마에스트로(대표 구본걸)가 멋스러움과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퍼스트 옴므(first homme)를 위한 에어데님(Air Deni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데님은 기존 데님의 단점인 투박함과 지나친 캐주얼한 느낌을 벗고 최상의 기능과 편한 움직임을 강조해 성인 고객을 위한 2가지 시리즈인 데님라이크(Denim Like)와 경량데님(Light Denim)으로 구성됐다.

   
마에스트로가 퍼스트 옴므족을 위해 출시한 에어데님 시리즈. 이 시리즈는 데님라이크(좌)와 경량데님으로 구성됐다.
데님라이크는 데님 소재가 아닌 다른 소재로 제작돼 데님처럼 보이지만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성 소재와 자연스러운 워싱을 적용해 기존 데님 소재에 대한 불편함을 없앴다. 또 경량데님은 데님 소재로 만들었지만 스트레치성 소재인 ‘코튼스판’과 부드러운 소재감의 ‘큐프라’ 소재가 더해져 기존 데님의 무거움과 뻣뻣함을 없앴다. 가벼움과 부드러운 소재로 착용감과 편안함을 향상시켰다.

LG패션 마에스트로 박정호 BPU장은 “2011년 트렌드인 퍼스트 옴므족을 위한 편리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마에스트로 에어데님 시리즈는 올 상반기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 이번 시즌에는 에어데님 시리즈를 비롯해 ‘스마트 스타일리시’에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