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백지영 지상렬 ‘닮은꼴’ vs 아이유 신봉선 ‘닮은꼴’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01 01:23:42

기사프린트

   
▲ 백지영 지상렬 ‘닮은꼴’과 아이유 신봉선 닮은꼴

[프라임경제] 백지영 지상렬 닮은꼴 사진과 아이유 신봉선 닮은꼴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백지영과 지상렬의 ‘닮은’ 사진이 공개된 것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다.

이날 방송분에서 백지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지상렬의 중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는데, 각각의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그야말로 ‘붕어빵’에 가까웠다.

백지영과 지상렬은 눈과 코, 입이 비슷한 모습이었고, 헤어스타일은 물론 검정색 뿔테 안경도 모양이 비슷해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남매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유 신봉선 닮은꼴 사진은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에 출연 중인 두 사람의 얼굴 가운데 얼핏 비슷하게 나온 사진을 골라 캡쳐해 대조시킨 사진으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 뜨거운 화제로 등극했다.

아이유 신봉선 닮은꼴 사진에서 두 사람은 묘하게 한곳을 쳐다보고 있는데, 앞머리가 내려온 헤어스타일과 시선처리가 일치하다는 점에서 ‘닮은꼴’이라고 일부 누리꾼들은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피부색을 비롯해 콧날과 입술 등의 모습은 전혀 달라 ‘포토샵 처리를 통한 교묘한 착시효과’라는게 상당수 누리꾼들과 팬들의 주장이다.

누리꾼들은 “백지영과 지상렬 닮은꼴 사진은 동감한다” “아이유와 신봉선 닮은꼴 사진은 글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