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웹케시, 본사 및 자회사 인턴 사원 채용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28 14:3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웹케시(대표 석창규)가 본사 및 자회사를 통해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웹케시 본사에서는 △스마트 서버 개발자 △Web개발자 △S/W 개발 및 유지운영 등의 인력을 채용하며, 자회사인 한국가치서비스에서는 △회계 및 자금관리 프로그램 컨설팅 인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개발인력을 채용하는 본사의 경우 컴퓨터 및 전산관련 전공자로 지난해 2월 이후 졸업자(학사) 및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 받은 자면 된다. 특히 웹 프로그래밍 및 Java프로그래밍, 시스템 프로그램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컨설팅 인력을 채용하는 한국가치서비스는 전공 제한이 없으며, 초대졸 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혹은 면제자면 가능하다.

근무지역은 스마트 서버 개발자 및 Web개발자 부분은 서울지역에서 근무하며 S/W 개발 및 유지운영은 대전 지역에서, 그리고 자회사인 한국가치서비스에서 채용인력은 수도권 및 대구와 제주도에서 각각 약간 명씩 모집한다. 또한 지방 근무자의 경우 현지 인력을 우대한다.

한편, 서류접수는 3월4일 18시까지이며,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3월14일부터 6개월 간 인턴 근무하며, 근무 성적 우수자는 정규직 전환이나 연말 공채 채용 가산점이 부여된다.

기타 채용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웹케시 홈페이지(www.webcash.co.kr)를 참조하거나, 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