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포시와 경기중기센터, 전략산업육성 '비즈네비'사업 협약

김포시, 항공부품, 전기전자부품산업 집중 육성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28 14:25: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김포시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서부지소가 김포시 전략산업육성을 위한 비즈네비지원사업을 신규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김포시(시장 유영록)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대표 홍기화, 경기중기센터)는 28일 김포시청에서 비즈네비 사업의 본격 추진을 위한 '김포시 전략산업 육성을 위한 비즈네비 사업 협약식'을 체결하고 비즈네비사업 추진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유영록 김포시장과 홍기화 중기센터 대표를 비롯해 김포시 경제환경국장, 경기중기센터 본부장들이 참석했으며, 김포시와 중기센터는 김포시시 전략산업을 육성발전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고 협력하기로 협의하고, 3월 사업 공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부지소가 추진하는 비즈네비사업은 김포시의 대표적 주력업종에 대한 선택과 집중의 지원을 통해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전략산업을 육성한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김포시는 항공부품, 전기전자부품산업분야를 중심으로 첨단산업분야를 집중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 사업은 기업의 제품개발에 집중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이며, 업체당 1000만원 가량이 선 지원된다.

또한 이번 비즈네비 사업은 비즈네비 인증서를 받고 난 후에도 타 지원평가에도 가점이 되기 때문에 G-패밀리사업, SOS출동지원, 현장애로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과 병행, 연계 지원돼 통합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비즈네비 사업에 대한 문의는 경기중기센터 서부지소 전화 070-7116-481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