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양종금證, 아낌없이 주는 '자식 사랑'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2.28 11:34: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양종금증권에서 출시한 자녀사랑 적립식펀드인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주식)'는 장기 분산투자를 통해 목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 제공하고, 자녀의 경제교육 효과 극대화 및 장기 학자금 마련 기회를 제공하는 장래대비 상품이다.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주식)'는 동양종금증권에서 판매하는 목돈마련 및 자녀의 장래대비 상품이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교육비, 학자금 등 자녀들의 미래를 위한 장기적인 저축으로 수익과 안정성이 동시에 보장돼야 하는 상품을 찾고 있다면 동양종합금융증권에서 판매하는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를 주목할 만 하다.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는 중장기 고성장 가능 기업을 발굴해 초과수익 달성과 업종 대표 우량주를 통한 안정적 수익 확보를 추구한다. 특히 좋은 주식을 싸게 사서 적정가치에 도달할 때까지 보유해 자녀들의 목돈마련을 위한 장기투자에 적합하다.

또한 이 상품은 증여세 공제혜택에 있어 세법에 따라 만19세까지는 10년단위로 1500만원, 20세이후에는 3000만원까지 증여세 공제혜택이 가능하다. 즉 자녀에게 9세때까지 1500만원, 20세이후에 3000만원을 세금 부담없이 증여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부모의 금융포인트를 자녀에게 용돈으로 캐시백해 주는 용돈캐시백서비스와 어린이 경제캠프 초청, ㈜대교 온라인교육 컨텐츠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자녀맞춤형 CMA통장인 '자녀사랑 CMA'와 함께 가입해 자녀에게 알뜰한 자산관리와 재테크교육 등 일찍부터 일석이조의 경제개념을 심어줄 수도 있다.

'자녀사랑 CMA, 자녀사랑적립식펀드 통장'은 통장 앞면에 자녀의 이름을 직접 손글씨로 작성해 직접 선물할 수 있어 설날 자녀 선물용이나 세뱃돈 넣어두기에 안성맞춤으로 사용가능하다.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의 가입은 부모 신분증, 주민등록 등본, 부모 도장을 가지고 동양종합금융증권 지점을 방문하면 자녀 명의로 계좌를 개설해준다.

자녀 명의의 계좌를 개설하고 당사 홈페이지 등록 후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면, 자녀명의로 온라인에서 자녀사랑적립식펀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상품 및 주식 거래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 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의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