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T, 스마트 리뷰어 1기 공개 모집

‘스마트 라이프 3일’ 통해 베가S 체험 행운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2.24 14:13: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이 동급 최강의 스펙을 자랑하는 스카이베가S(Super) 런칭을 기념해 SK텔레콤 ‘T Culture’ 트위터를 통해 스마트 리뷰어를 공개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의 T Culture 트위터(http://twitter.com/SK_Tculture)를 팔로우 하고 있는 SKT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트윗 친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멘션을 RT한 후 참여 의사와 함께 자신의 연락처와 블로그 주소를 쪽지(DM)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2월 23일부터 27일까지로, 총 다섯 명의 리뷰어가 선정되며 발표는 오는 28일 T Culture 트위터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선정된 다섯 명의 스마트리뷰어는 2주간 베가S(Super) 단말기 체험 후 단말기를 활용한 스마트 라이프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이를 트위터로 공지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의 야심작 베가S는 1.2Ghz의 더욱 빨라진 CPU 성능과 DDR2 메모리를 채택해 반응 속도가 매우 빨라졌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SK텔레콤 HSPA+ 망에서 구현되는 스마트폰으로 기존 HSPA 방식과 비교해 인터넷 반응 시간과 동영상 다운로드 시간을 절반으로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외형에 있어서도 4.0” 대형 LCD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하며, 무게는 동급 스마트폰 중 최경량인 119.5g이다. 

또,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베가S로 게임을 즐길 때 총 9축 방향의 감지가 가능해져 단순 가속 및 감속뿐만 아니라 높이, 회전, 기울기 등 3차원 운동 등의 감지가 가능해져 현실과 같은 3차원 게임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단기적인 형식의 리뷰어 모집이 아닌 2011년을 함께할 SK_Tculture의 스마트 파트너를 모집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며 “향후 스마트 리뷰어를 지속적으로 선발해 기수별 모임 등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 하는 등 고객과의 유대감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