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빕스 38가지 다양한 샐러드 신메뉴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0.29 09:36: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후레쉬 라이프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가 최근 38가지의 샐러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11월 26일까지 “신메뉴 시식 소감평 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미츠코프&연근, 라디치오, 샐러리 등의 신선한 야채류와 찹쌀누룽지, 흑미 샐러드, 얌얌 메추리알 등 각종 샐러드 메뉴와 드레싱 등을 포함해 총 40여종에 달한다

이번 신메뉴의 특징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야채류를 강화했으며 고소한 찹쌀 누룽지, 쫄깃쫄깃한 버섯 조랭이, 새콤 달콤한 흑미 샐러드 등 한국풍 샐러드를 새롭게 접목시켰다는 점이다 .

여기에 포만감을 만족시켜주기 위해서 씨푸드 피자와 수리미 그라탕 등의 메뉴를 추가했으며 현재 올림픽공원점에서 시범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업그레이드 커피 머신인 에스프레소 커피 기계를 전매장에 확대 설치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신메뉴 시식 소감평 쓰기 이벤트는 빕스 신메뉴를 시식하고 이에 대한 소감평을 빕스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고객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은 1인 5만원씩 10명에게 빕스 상품권을, 1인 2매씩 100명에게 맥스무비 온라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형회 빕스 상품기획팀장은 “빕스는 매달 10여개정도 후레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이번에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해 대폭 변경했다”며 “점차 뷔페형 레스토랑의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발빠른 변화 가 요구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