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리바게뜨, 본사-가맹점 대화 창구 ‘P.C.C’ 발족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2.23 13:58: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객가치경영 일환으로 P.C.C(Powerful Communication Committee, 이하 P.C.C)를 발족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발족된 P.C.C는 본사와 가맹점간 미래전략 공유와 상호 윈-윈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구성됐다. 전국 파리바게뜨 가맹점 대표단과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원단이 정기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C.C는 지난 1월 파리크라상 최석원 대표이사가 신년전략 발표회에서 ‘가맹점과 본사 간 소통과 동반성장을 하겠다’는 비전의 일환으로 구성됐다.
 
지난 21일과 22일 이틀에 걸쳐 충북 보은에 위치한 속리산 레이크힐스 호텔에서 진행된 P.C.C에는 전국 파리바게뜨 가맹점 대표단과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위촉식과 정책교육, 외국인 컨설턴트 강의 및 실행 계획 수립 등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고객가치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토론과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이뤄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 대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가치 경영에 대한 전략과 방향을 수립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며 “P.C.C는 향후 파리바게뜨가 보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